본문 바로가기
K-POP/ㄱ

견우 - 아쉬워서 그리워서 (아들찾아 삼만리 OST)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9. 13.
반응형




1. 꽃잎에 가려진 그대 숨결이 흩날리며
어느새 그 향기가 나의 두눈에 젖어들고

시간이 또 지나서 우리 추억을 다모아서
하나둘씩 태우면 나의 상처가 재가 되어(돼) 날아서 
멀리 흩어져 같으면

내가 준 사랑 
내가 준 눈물
아쉬워서 잊지 못하는 거라면
다 지워져버리게 
흩어져가듯이 나를 잊어주길

내게 준 사랑
내게 준 행복
그리워서 잊지 못할 내 사람아
널 꿈에서라도 안고서 
안고서 


2. 어느새 또 다가온 따스한 그대 그 숨결이
지친 내 어깨 위에 살며시 앉아 내 안에 말했지 
우리 함께 인거라고

내가 준 사랑 
내가 준 눈물
아쉬워서 잊지 못하는 거라면
다 지워져 버리게 흩어져가듯이 나를 잊어주길

내게 준 사랑
내게 준 행복
그리워서 잊지못할 내 사람아
널 사랑하는데 마음도 미련도 
바람에 실어보낼 수 있다면

No No~ Wo Wo~
나의 사람아
널 꿈에서라도 안고서
안고서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