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박효신

[BGM] 박효신 - 널 사랑한다 (아테나 OST)

by 물흐르듯 2010. 8. 26.
반응형


널 사랑한다 - 박효신


내 심장에 살고 눈물에 살고 또 기억에 사는 그리운 사람..


지우고 못하고 버리지 못할 아름다운 사람아..

날 숨쉬게 하고 꿈꾸게 하고 또 아프게 하는 오직 한 사람..
바라볼수록 더 다가설수록 눈물겨운 사람아..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그 사랑 때문에 또 다시 하루를 견뎌낸다
널 사랑한다.. 사랑한다는 그 말보다 더..
나조차도 겁이날만큼 미치도록 내 가슴이 널 사랑한다..

닿을 수 없고 늘 머물 수 없고 더 가질 수 없는 머나먼 사람..
그저 눈물로만 가슴으로만 불러보는 사람아..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그 사랑 때문에 또 다시 하루를 견뎌낸다.
널 사랑한다.. 사랑한다는 그 말보다 더..
나조차도 겁이날만큼 미치도록 내 가슴이 널 사랑한다..

단 한번도 전하지 못했던 바보 같은 나이지만..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널 기다린다.. 그 사랑 때문에 눈물 고여도..
그 사랑 때문에 메마른 내삶이 빛나니까..
널 기다린다.. 영원이라는 시간보다 더..
곁에서도 그리워질만큼 아프도록 내 가슴이 널 사랑한다..

가사 출처 : Daum뮤직







 
<아테나: 전쟁의 여신> (ATHENA) 

<아테나> OST 첫 번째 음원 대 공개! 
박효신, <아테나>의 사랑과 운명을 노래하다!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가 드라마의 매력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켜줄 OST의 첫 음원을 공개했다. 

<아이리스> 백지영, 신승훈에 이은 <아테나>의 박효신! 
‘널 사랑한다’ 블록버스터급 OST의 신호탄! 

2010년 하반기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굴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드라마 OST의 첫 번째 음원을 공개했다. <아테나>를 처음으로 노래한 주인공은 바로 박효신이다. 이번에 공개 된 첫 번째 음원 ‘널 사랑한다’는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의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과 박효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박효신을 <아테나> OST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는 드라마 속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을 표현하기에 그의 탁월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적격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더불어 <아테나>가 펼쳐 보일 강렬함에 드라마틱함을 더해줄 최고의 목소리라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 또한 박효신은 개인 앨범은 물론,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일지매> OST등에 참여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드라마에 숨결을 불어넣은 가수로 인정받아왔기 때문에 그의 이번 OST 참여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이다. 이번 OST 음원 공개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아테나>가 2009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아이리스>의 스핀오프작이기 때문. <아이리스>는 백지영, 신승훈, 김태우 등의 최고의 가수들을 참여시킨 OST로 드라마만큼이나 OST도 블록버스터급이라는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아테나> 역시 이에 못지 않은 파워풀한 기획으로 국내 최정상의 가수들을 OST에 참여시킬 예정이라 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것. <아테나>는 박효신 외에도 실력파 작사가의 참여로 OST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팀의 ‘사랑합니다’ 서인영의 ‘사랑하면 안되나요’ 등으로 인정 받은 히트곡 메이커 강은경이 ‘널 사랑한다’의 작사를 맡은 것이다. ‘널 사랑한다’는 몇 주 전 촬영이 끝난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광과 화려한 액션, 감미로운 러브신 등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로도 제작 될 예정이어서 <아테나>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효신은 <아테나> ‘널 사랑한다’를 시작으로 9월 [Gift] Part. 2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9월 25~26일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2010 Gift X2 LIVE>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근 이탈리아 촬영을 마치고 국내 촬영에 돌입한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시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아테나>는 이탈리아에 이어 일본 돗토리현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에게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반응형

'BGM > 박효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박효신 - 안녕 사랑아  (2) 201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