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한영주 - 정정정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22.
반응형


정정정 / 가수 한영주 from geoyul park on Vimeo.


정정 정주고 가네 정주고 간 사람
정정 정말로 미워 정말 미워라
나는 나는 어떻게 나는 어떻게 
당신만을 사랑했는데
사랑이란 다 그런거 생각 말자해도
가슴속에 맺쳐 있는 이 눈물을 어떻게
그래 그래 그래도 잊을수 없는 
당신만을 사랑 합니다
간주중
정정 정주고 가네 정주고 간 사람
정정 정말로 미워 정말 미워라
나는 나는 어떻게 나는 어떻게 
당신만을 사랑했는데
사랑이란 다 그런거 한잔 술에 묻지만
내 맘속에 비가되어 흐른 눈물 어떻게
잊져 잊져 잊으려 잊으려 했지만
당신만을 사랑 합니다
간주중
정정 정주고 가네 정주고 간 사람
정정 정말로 미워 정말 미워라
나는 나는 어떻게 나는 어떻게 
당신만을 사랑했는데
사랑보단 더 깊은게 정이라고 하지만
상처 주고 떠난 당신 내 가슴 멍 드려도
그래 그래 그래도 잊을 수 없는 
당신만을 사랑 합니다
당신만을 사랑 합니다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