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이영아 - 사랑이야 (제빵왕 김탁구 OST)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20.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paVasxhwyt8


사랑이 더 힘들다며 난
네 가슴에 기댔잖아 난
설레이는 사랑이라 넌
수줍게 웃었어 그렇게 좋았니

나 보다 더 소중한 너야
함께하길 원하는 나야
이게 사랑인가봐 난
너란 사람이면 난 후회없어

사랑이야 울고 웃다
시간이 흘러가도 많이 더 사랑해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내가 미쳤나봐 너뿐이야 
그렇게 그리고 그린 나의 사랑아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나의 사랑아

Oh baby, oh baby, oh baby Woo~ 
Oh my love, oh my love
Oh baby, oh baby, oh baby Woo~
Oh my love, oh my love

사랑이 더 힘들다며 난
네 가슴에 기댔잖아 난
설레이는 사랑이라 넌
수줍게 웃었어 그렇게 좋았니

나 보다 더 소중한 너야
함께하길 원하는 나야
이게 사랑인가봐 난
너란 사람이면 난 후회없어

사랑이야 울고 웃다
시간이 흘러가도 많이 더 사랑해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내가 미쳤나봐 너뿐이야 
그렇게 그리고 그린 나의 사랑아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나의 사랑아

모두 지워버리고 
나를 이젠 여자 친구로 봐 줄래
언제까지 너 하나만 바라봐야 하는 나인지
너 하나 사랑할 나는 네 여자야

사랑이야 울고 웃다
시간이 흘러가도 많이 더 사랑해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내가 미쳤나봐 너뿐이야 
그렇게 그리고 그린 나의 사랑아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나의 사랑아


가사 출처 : Bugs 뮤직


   관련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