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ㄱ

강창훈 - Only For You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14.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0CNF5NPPODg

< 나래이션 > 
니가 곧 나에겐 신이었고 
그 편지는 성전이었다 
언젠가 말했지만 
난 니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한다 
난 꼭 훌륭한 야구선수가 되겠어 

Only for you 

그대슬픈 눈에 비취는 짙은 외로움의눈물 
끊임없이 솟아오르고 
I will give my everything only for you 
그대 웃는 모습 언제나 볼수만 있다면 
나는 더이상 워-우워 바라는 건 없어요 

끝없이 펼쳐진 저 바다 위를 
그대와 단둘이서 걷고 싶어요 
영원히 나의곁을 떠나가지 말아요 
나 또한 그럴거에요 

그댈 사랑해 그대를 위해서라면 
이 한몸 꺼져가도 두렵지 않아요 
그댄 나의 마지막 사랑이니 
you are in my soul 
you are the way of my life 
더이상 외로움에 젖지 말아요 
그댈 항상 지켜줄게요 

끝없이 펼쳐진 저 바다 위를 
그대와 단둘이서 걷고 싶어요 
영원히 나의 곁을 떠나가지 말아요 
나 또한 그럴거에요 

그댈 사랑해 그대를 위해서라면 
이 한몸 꺼져가도 두렵지 않아요 
그댄 나의 마지막 사랑이니 
you are in my soul 
you are the way of my life 
더 이상 외로움에 젖지 말아요 
그댈 항상 지켜줄게요 

더 이상 외로움에 젖지 말아요 
그댈 항상 지켜줄게요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원중 - 직녀에게 (가사)  (0) 2010.08.16
강타 - Thanks God (뮤비, 가사)  (0) 2010.08.12
강타 - 고백(Confession) 뮤비, 가사  (0) 201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