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이지훈 - 널 향해있는 사랑 (드라마 '멈출 수 없어' OST)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11.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WiiAkQqNAbo

천 번이라도 너에게 달려갈 테니 
이렇게라도 니 곁에서 지킬 수 있게 
널 잡지 못해 늦은 후회 뿐이라도 
변함 없는 건 널 향해 있는 사랑 

보고 싶다고 너를 찾아가기엔 너무 
초라한 나의 모습 보일 순 없잖아 
힘겨워 하며 돌아선 널 바라 보는게 
서러워도 내가 할 수 있는 일 

변해가는 너를 곁에 두고도 
어떤 말도 전해주지 못한 건 
돌릴 수 없는 현실을 알기 때문에 

천 번이라도 너에게 달려갈 테니 
이렇게라도 니 곁에서 지킬 수 있게 
널 잡지 못해 늦은 후회 뿐이라도 
변함 없는 건 널 향해 있는 사랑 

보고 싶다고 너를 찾아가기엔 
너무 멀어진 우리 사이 어쩔 수 없잖아 
나의 곁에서 행복하길 바란다는 건 
내 욕심에 너를 힘들게 할 뿐 

변해가는 너를 곁에 두고도 
어떤 말도 전해주지 못한 건 
돌릴 수 없는 현실을 알기 때문에 

천 번이라도 너에게 달려갈 테니 
이렇게라도 니 곁에서 지킬 수 있게 
널 잡지 못해 늦은 후회 뿐이라도 
변함 없는 건 널 향해 있는 사랑 

삶에 끝에서 다시 널 찾게 된다면 
나의 모든건 널 위해 쓰고 갈테니 
내 심장이 여기서 멈춘다 해도 
끝이 없는 건 널 향해 있는 사랑


가사 출처 : Bugs 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