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_UCL

[BGM] 버벌 진트 - 꿈꾸는 자를 위한 시 (Feat.구인회) 가사

by 물흐르듯 2011. 9. 2.
반응형


꿈꾸는 자를 위한 시 - 버벌 진트



A part1) verbal jint

매일 아침 출근하는 인파속 이어폰으로 귀를 막고
집으로가 또 그들에겐 하루의 시작 내게는 내일을 위한 휴식의 시간
매 시간 4000원에 나의 노동을 팔아 운이 좋은 밤이 라면
혼자란 느낌을 즐기며 나의 꿈을 그려 하지만 내 친구 들은 내가 그런
일을하는게 이해가 안된 대 술 취한이들 행패에 상대해 가며
컵라면으로 떼우는 끼니를 왜 참아 내냐고 그 정도 시급에 물론
나도 지금 내 모습이 나의 어린시절의 꿈은 아니었지
그때 기억에 빠져 있긴 싫은데 자꾸 감상에 잠겨 이렇게


B part) 라이머

keep going keep going 아직 해보지 못한 말이 너무많아
keep going keep going 그래 하고싶은 건 더 더욱 많아
keep going keep going 부러진 날개쯤은 미련없이 꺽고 걸어가
희망을 담은 이 노래에 작은 내 꿈을 실고 저저저 멀리 날아오르겠어


hook) 구인회

내가 걸어갈 수 있는건 아직 젊음이 있다는 것
내가 꿈을꿀 수 있는건 아직 숨쉬고 있다는 것


A part2) Verbal Jint

I'm all by my self 나만이 내 자신을 지탱 해
i know 주위에도 아마 내 상황과 같은 이들이 있을텐데
불평은안해 하지만 내 눈에 보이는 반칙들 목소리 없는
이들을 이용한 짓들 가난 때문에 청춘은 빛나고
이런 노랫말이 떠올라 AND I THINK NO
그건 내가 선택했을 때지 WE NEED A MOVEMENT 그저 한두번
바위를 치는 달걀이아닌 또다른 바위가 될 수있게 Y'KNAMEAN?


B part2) 라이머

keep going keep going 그래 멈추지마 keep your head up to the sky
아픔의 시간은 모두다 더 나은 미래를 잉태하는 과정일뿐


hook) 구인회

내가 걸어갈 수 있는건 (두발로 지탱할 수 있는 건)
아직 젊음이 있다는 것 (뜨거운 열정이 남아 있는 것)
내가 꿈을꿀 수 있는건 (오늘도 꿈을 꾸고 사는 건)
아직 숨쉬고 있다는 것 (내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


Bridge) verbal jint

we need a movement 그저 한두번 일아나고 꺼질 촛불이 아닌
불길이 필요해 새로운 움직임이 손을 들어 if you feeling me
we need a movement 그저 한두번 일아나고 꺼질 촛불이 아닌
불길이 필요해 큰 움직임이 손을 위로 if you feeling me


Narration) 라이머

현실을 탓하던 현실을 바꾸던 세상에 맞추던 세상이 내게 맞추게 하던
서서히 꿈을 지우던 서서히 꿈을 키우던 용기가 없다면 꿈꾸지마


hook) 구인회

내가 걸어갈 수 있는건 (두발로 지탱할 수 있는건)
아직 젊음이 있다는 것 (뜨거운 열정이 남아 있는것)
내가 꿈을꿀 수 있는건 (오늘도 꿈을 꾸고 사는건)
아직 숨쉬고 있다는 것 (내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


가사 출처 : Daum뮤직







앨범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