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ㅅ

신승훈 - Love Of Iris (아이리스 OST)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9.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RqoxPHJkabY

두 눈에 그대가 흘러도
그대는 날 보지 못한다
입술이 가만히 그댈 불러도
그대는 듣지 못한다
다른 시간에 다른 곳에서 만나 사랑했다면
우린 지금 행복했을까
살아있는 동안엔 그대일텐데
이젠 휘청거릴 나의 모습뿐일 텐데
미워할 수 없어서 잊을 수도 없어서
그저 사랑하는 일밖에 나는 할 수 없나봐

단 하루라도 가슴이 쉴 수 있게
그댈 잊고서 편하게 숨쉴 수 있다면
살아있는 동안엔 그대일텐데
이젠 휘청거릴 나의 모습뿐일 텐데
미워할 수 없어서 잊을 수도 없어서
그저 사랑하는 일밖에 나는 할 수 없나봐

그대 닿을 듯이 닿지 앉아서
멀리 있어 더욱 아름답나봐
사랑하면 할수록 상처뿐인데
왜 내 가슴은 너여야만 한다는 건지
미워할 수 없어서 잊을 수도 없어서
그저 사랑하는 일밖에 나는 할 수 없나봐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울레이디(Soul Lady) - Tonight (뮤비)  (0) 2010.08.10
숙희 - Missing You (뮤비, 가사)  (0) 2010.08.09
소녀시대 - 해치 (full ver.) 가사  (0) 201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