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_UCL

[BGM] 블루피쉬(Blue Fish) - 죽을듯이 아프게해 (Feat.2NB,원써겐)

by 물흐르듯 2013. 12. 23.
반응형


죽을듯이 아프게해 - 블루피쉬

*날 사랑했잖아 누구보다 사랑했잖아 어떻게 우리가 헤어질수있어

가슴이 답답해지고 눈물만 자꾸나서 아무것도 할수가없어 이렇게

시간은 자꾸만 흐르는데 너만 생각해 이미 내 생활은 전부다 망가진채
하루에도 수십번 스쳐가는 기억 우리가 첨 만난던 그 길위엔 아직도 그때와 같은 꽃향기가 나서
그 향기는 날 추억속으로 데려갔어 그곳엔 수줍은 두 사람이 서로 어색한 미소와 함께 길을 걷고 있지
그 길은 모든 것들을 간직하고 있어 너와 내가 함께했던 그 작은 추억들 마저
돌아갈 수 없는 강을 건너버린 것처럼 미련을 버리고 새롭게 출발하자 외쳐도
내 몸에 베어있는 너를 향한 습관
나도 모르게 바보처럼 눈을 뜨는 순간 또 니가 생각나 대체 언제일까 언제쯤 너를 지워낼 수 일까

*날 사랑했잖아 누구보다 사랑했잖아 어떻게 우리가 헤어질수있어
가슴이 답답해지고 눈물만 자꾸나서 아무것도 할수가없어 이렇게

열이나네요 감긴가봐요 그대생각하면 자꾸 아파요
어린애처럼 많이 약해졌어요 이런 내가 싫어요

난 어디가 아픈지 정확히는 모르겠어 그저 눈물이나고 코끝이 찡해지다가
밤엔 잠도 못자 하루종일 딴생각으로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도 못해
여태 내가 뭘했나 후회로 가득하다가 내가 잘해줬던 추억에 또 한숨만 푹쉬다가
이렇게 끝나는건 아닐까 가슴이 조급해져 니가 또 보고 싶어

*날 사랑했잖아 누구보다 사랑했잖아 어떻게 우리가 헤어질수있어
가슴이 답답해지고 눈물만 자꾸나서 아무것도 할수가없어 이렇게

귀를막고 입을 막아 보아도 들리는너의 목소리 부르고불러 오늘도 이런날 버려두지마
너가 떠나버린 순간 내게 멈춰버린 시간 아무것도 할수 없었던 저 끝이 없던 방황
이제 나를 봐 다시 돌아와 내겐 너 하나뿐이야

*날 사랑했나요 죽을듯이 아프게해 떠나면 이런게 사랑이맞나요
잠시라해도괜찮아 그댈볼수있다면 가슴속에 담아둔 니가 있잖아

사랑했던내게로

가사 출처 : Daum뮤직










앨범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