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건아들

[BGM] 건아들 - 바람과 구름

by 물흐르듯 2013. 12. 17.
반응형


바람과 구름 - 건아들

부는 바람아 너는 나의 힘 모든 슬픔을 거둬 가다오
광활한 대지에 끝없는 바다에 오호 바람이 분다


가는 구름아 너는 나의 꿈 높은 저곳에 데려가다오
푸른 창공으로 영원한 곳으로 오호 구름이 간다


나도 따라서~ 갈래 머나먼 저곳으로
나의 꿈을 따라서~ 멀리 머나먼 곳에~


부는 바람아 너는 나의 힘 가는 구름아 너는 나의 꿈
푸른 희망속에 끝없이 달리는 오호 바람과 구름

나도 따라서~ 갈래 머나먼 저곳으로
나의 꿈을 따라서~ 멀리 머나먼 곳에~



부는 바람아 너는 나의 힘 가는 구름아 너는 나의 꿈
푸른 희망속에 우리 함께 달린다


오호 바람과 구름 오호 바람과 구름

오호 바람~과 구름



가사 출처 : Daum뮤직

이미지출처 : Daum 뮤직


반응형

'BGM > 건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건아들 - 그대로 그렇게  (0) 2013.12.17
[BGM] 건아들 - 이빠진 동그라미  (0) 2013.12.17
[BGM] 건아들 - 가버린 친구  (0) 2013.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