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페이지

[BGM] 페이지(Page) - 다시 사랑 해줘요 (Unforgettable, 2006)

by 물흐르듯 2013. 12. 23.
반응형

다시 사랑 해줘요 - 페이지 (Page)


어젠 내가 너무 허전해
술을 조금 마셨나봐요
그리고 습관처럼 또 그대에게로
무심히 전화를 했나봐요

무슨 말을 했는지조차
아무일 기억나지 않았지만
우리 다시 웃으며 시작할 수 없냐는
그런 말이였을 거예요

이러는 내가 한심스럽죠
내 이기심이 또 그댈 귀찮게 했네요
사랑했으니 이별도 있다고
체념해도 내 맘처럼 그게 안되요

이것만 기억해요 늘 그대 바라보는
그대밖에서도 난 행복했단 걸
사랑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버릴게요
안되나요 나를 다시 사랑하는게

이러는 내가 한심스럽죠
내 이기심이 또 그댈 귀찮게 했네요
사랑했으니 이별도 있다고
체념해도 내 맘처럼 그게 안되요

이것만 기억해요 늘 그대 바라보는
그대밖에서도 난 행복했단 걸
사랑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버릴게요
안되나요 나를 다시 사랑해줘요

죽을만큼 사랑했어요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