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전람회

[BGM] 전람회 - 꿈속에서 (3집 졸업)

by 물흐르듯 2010. 7. 21.
반응형


꿈속에서 - 전람회

꿈속에서

하얀꿈을 꾸고 있네
어디인지도 모른채
어둔 세상은
모두 잠들고


나의 숨소리뿐
난 취해가는데
깨워주는 사람은 없네
몸을 뒤척여
너를 부르네
소리도 없는
나의 슬픈 노래는
까만 허공을 채우고
울먹이는 날위해
무심한 밤은
다시 나를 재우고
눈물로 젖은
내 술잔속에
나의 웃음이 또 한숨이
출렁이는 달빛에
흘러가네
날 깨워줘
네가 없는
꿈속은 난 싫어
아무도 없는
하얀 꿈속에
너를 한없이 부르네
루루루루
루루 루루루 라라
울먹이는 날위해
무심한 밤은
다시 나를 재우고
눈물로 젖은
내 술잔속에
나의 웃음이 또 한숨이
출렁이는 달빛에
흘러가네
날 깨워줘
네가 없는
꿈속은 난 싫어
아무도 없는
하얀 꿈속에
너를 한없이 부르네
루루루루
루루 루루루
라라라라 라라 라라라
루루
하얀꿈을 꾸고 있네
어디인지도 모른채
어둔 세상은
모두 잠들고
나의 숨소리뿐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