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환희

[BGM] 환희 - 내가 더 아플게

by 물흐르듯 2013. 12. 22.
반응형


내가 더 아플게 - 환희


멀고 긴 시간을 돌아서 왔어
늦어버린 순간들을 되돌리고 싶어


널 향해 왔는데 너 없는 쓸쓸한 빈자리
상상조차 하지 못했어

너무나도 아파서 눈물조차도 나지 않아
늘 기다려줄 너 인줄만 알았던 내 자만을 용서 할 수 없어

내가 더 아플게 니 자리에 서서
널 너무 사랑해 보낼 수가 없어서

이젠 너만이 내 전부니까 기다릴꺼야
내 곁으로 돌아오면돼

함께 했던 그곳에 너와의 추억들만 남아
너 없인 니 맘조차 없고 숨도 쉴 수가 없어

내가 더 아플게 니 자리에 서서
널 너무 사랑해 보낼 수가 없어서

이젠 너만이 내 전부니까 기다릴꺼야
내 곁으로 돌아오면돼

이젠 널 떠나지 않을 거라고
다짐하고 온 나인데

제발 돌아와줘 내가 더 잘할게
너 없인 안돼서 나 죽을 것만 같은데

니가 올까봐 너의 자리를 비워둘꺼야
널 아직도 사랑하니까


가사 출처 : Daum뮤직






앨범소개


반응형

'BGM > 환희'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환희 - 바람이 되어서라도 (로드넘버원OST )  (0) 2013.12.22
[BGM] 환희 - 죽을 것만 같아  (0) 2011.07.29
[BGM] 환희 - ...하다가  (0) 201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