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서태지

[BGM] 서태지 -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by 물흐르듯 2013. 12. 25.
반응형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 서태지


너를 처음 만난 그때를 자세하게 말해 줄 수는 없지만
무엇인가 정말 따뜻하고
너무 포근해서 좋은 그런 [느낌이 있었지] 


나에게 기억나는 것은 커피 한 모금에 수줍던 이야기
까만 밤 아주 까만 밤 너와 내가 사랑했던 아름다운 밤

오랜 친구 같아 한없이 행복해

너와 함께 한 시간속에서 [아픔은 사라지고]
나의 마음이 포근해지네

그대와 나 슬픈 얘기도 많았지
그대가 또 내가 서로에게 바라던

수 많은 이야기 많은 사연들
[이제 아무것도 아닌 것을 알게 됐어]

아주 오랜 시간을 우리 함께 보냈지
작은 시련도 이제 다 지나가고

흐르는 노래 함께 들으며
너는 내 맘속에 오랬동안 남겠지

오랜 친구 같아 한없이 행복해

너와 함께 한 시간속에서 아픔은 사라지고..
나의 마음이 포근해지네 [이렇게 까만 밤에..]

너와 함께한 까만 밤
너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어.
내맘은...내맘은...그대와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

'BGM > 서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서태지 - 하여가  (0) 2013.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