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ㄱ

그린 페이스 - 사랑한다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6. 27.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nBh92qKhGbQ

잊을께 너를 지울께 흘러내린 눈물까지 모두 삼킬께 
견딜께 더 참을께 네가 보고싶을 때도 종을 들지 않을께
하루 하루 지친체로 다짐해도 열게 되는너의 홈피속의 웃는 니모습 
한숨석인 매일 매일 불행한척 하려해도 흘러나는 혼자 말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는 미치도록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는 죽을만큼 너만 나는 미치도록 사랑한다 

하루 하루 지친체로 다짐해도 열게 되는 너의 홈피속의 웃는 눈 웃음
한숨석인 매일 매일 불행한척 하려해도 흘러나는 혼자 말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는 미치도록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는 죽을만큼 너만 나는 미치도록 사랑한다 
난 바보같은 꿈을 꾸곤해 술에 취한채로 잠들게 
불러도 불러도 멀어만지는 너의 뒷모습에 소리치다 깨곤 하지 O~~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는 미치도록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는 죽을만큼 너만 나는 미치도록 사랑한다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