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ㅇ

윤진서 - 내가 꿈꾸는 그 곳(돌아온 일지매 OST)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6. 2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iieYoYpO7K4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이 계신곳
정다운 그의 얼굴 바라보며
마음껏 미소질거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것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과 춤추는 곳
정다운 그의 팔에 안기어
밤새 웃어댈거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것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내가 꿈꾸는 그곳은
나의 님과 춤추는 곳
정다운 그의 팔에 안기어
밤새 웃어댈거야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나를 놓지마오
사랑하는 님이여
나의 귀에 속삭여주오

나를 가장 사랑하여
모든 곳을 내어 놓은
나의 사랑하는 님이여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