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ㄷ

디아 - 마이드림(My Dream)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6. 2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F9IB7kcXJcc

눈이 부신 조명 수많은 사람들 소리
주저 않고 싶은 떨리는 순간들 속에
날 위한 시간 꿈 꿔 온 무대 위에
[조금씩] 들리는
[조금씩] 보이는
뜨거운 함성 그 눈빛

I can sing all for you
나를 지켜봐줘 for away
믿을 수 있어
이 순간 난 꿈을 꾸고 있어
oh my dream to see
나의 마음 노래로 채우고
영원히 나의 이마음을 노래할래
[oh my dream]

우릴 위한 시간이란걸
[I can see] 조금씩
[I can see] 조금씩
하나 둘 마음 모이고

Like to sing just with you
나를 지켜봐줘 for away
믿을 수 있어
이 순간 난 꿈을 꾸고 있어
I can sing all for you
나의 꿈을 노래로 채우고
영원히 나의 이마음을 노래할래
나의 이 노래를 들어주오
나의 꿈 노래할래
My dream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