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ㅋ

케이넌 - 그녀가 결혼했다 (feat. 태인,김경욱 For 나몰라패밀리)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6. 26.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D7sE36WmkAk

다른 사람과는 달라 내게 있어 너는 달라 
하지만 너완 다른 사람과 난 살..아 

정말 오랜만이야 이게 몇년 만이야 우리 서로 안본지도 그래 5년만이야 
한눈에 딱 너라는 걸 나는 알았어 옛사랑이 그렇게 잊고 살던 니가 그렇게 

내 앞에 그녀가 어색하게 서..있어 어떻게 말해볼까 망설이고 만 있어 
너무 보고 싶었어 내가 그랬어 한참 동안 아무 말도 없이 우리 가만 서 있어 

어떻게 살았었나요 가끔 나란 사람 생..각 났나요 
다시는 볼 수 없겠죠 그 댄.. 이미 다른 사람의 여자라고 
내게 말을 하고 두번 다시 우린 만나서는 절대 안된다고 
그만 지나 가라고 제발 지나 가라고 나 결혼 했다고 

* 넌 정말 바보 바보 바보야 왜 그렇게 사는 거야 
행복하게 살아 가- 주길 바랬었는데.. 난 
왜 아닌 척 하니 왜 한숨만 쉬니 
너를 보는 내 가슴이 아파서 비가 오잖아.. 

내가 사랑 했던 그녀가 결혼했다 
정말 사랑 했던 그녀가 니가 다른 사람과.. 
내 앞에서 너는 그렇게 하지만 너는 울고 있다 * 

나 없이도 니가 잘 살거라 생각 했어 누구보다 행복하길 기도 했어 
그런데 이게 뭐야 내 앞에서 울고 있는 너는 뭐야 

그런 놈에게 니가 참고 살아 갔다는 게 그런 놈에게 니가 아파 했다는 게 
용서가 안돼 절대 용서가 안돼 그렇지만 이제 내가 무얼 하겠어 

너를 그냥 한번 안아 줄 수도 내가 사랑한다는 그런 말도 
이제 할 수 없는데 아무것도 나는 할 수 없는데 우린 서로 남인데 

내가 행복하게 해준다고 약속 했었잖아 내가 그런다고 네게 말했잖아 
예전엔 니가 예전엔 나의 하나 밖에 없는 나의 전부였었잖아 

* * 

많은 사람들 속에 너는 사라져가고 너를 잡지 못한 나는 그냥 혼자 서있고 
저기 슬픈 하늘에선 비가 내리고 우리 두 번째의 이별은 막이 내리고 

잘 살아달라 가슴으로 말해보면 알겠죠 내가 아무 말도 없이 보내 못났죠 
난 말하고 싶었는데 사랑 한다고 정말 내가 사랑한다고 

넌 정말 바보 바보 바보야 왜 그렇게 사는 거야- 
행복하게 살아 가- 주길 바랬었는데 난, 
왜 아닌 척하니 왜 한 숨만 쉬니.. 
너를 보는 내 가슴이 아파서 비가 오잖아 

사랑 했던 기억들도 이..제.. 서로 안..녕.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