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M_UCL

[BGM] 나비 -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 (Feat.K.will)

by 물흐르듯 2010. 6. 23.
반응형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 - 나비


a.
참 나쁜 남자죠...그래서 난 어쩌면 더 못잊나봐요
추억을 다 뒤져도 행복했던 기억뿐인데
생각만 해도 눈물로 얼룩질텐데
그래서 더 미운지 몰라...


b.
그대만큼 내 맘을 잘 아는 사람
이젠 다신 만날 수 없을 것 같아

c.
사랑해 행복했어요...
그리고 미안했어요...
이렇게 우리
헤어지지만 돌아서지만
이것만은 잊지 말아요
그댈 정말 사랑했어요.....

a'.
참 착한 여자죠...그래서 더 못잊을거야
지금이라면 잘해줄 자신 있는데
시간은 돌릴 순 없나봐...

b.
그대만큼 더 좋은 난 그런 사람
두 번 다신 만날 수 없을 것 같아

c.repeat...

c'.
이별을 피할 수 없어 (널 보낼 수 없어)
눈물을 멈출 수 없어...
이렇게 우리 (이렇게 우리)
스쳐가지만 멀어지지만(멀어지지만)
이것만은 잊지 말아요
그댈 정말 사랑했어요...love you
(널 사랑해)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
goodbye...goodbye...goodbye
(안녕... 안녕... 안녕...)
say...goodbye......
(이젠 안녕)


가사 출처 : Daum뮤직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는 팝스타일의 듀엣 발라드 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인 나비와 최고 남성보컬 케이윌이 조화를 이뤄 남녀의 사랑과 이별을 애틋하게 표현했다.

이별하려고 사랑하는 사람은 없지만 우리는 원치 않는 이별 앞에 설 때마다 사랑 자체에 대한 불신과 회의를 갖게 된다. 이 곡은 이별 또한 사랑의 연장선상에 있음을, 그리고 후회 없이 사랑했던 지난 시간과 연인에 대한 뜨겁고 애틋한 마음을 노래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가슴 아파도’, 엠씨더맥스 ‘가슴아 그만해’, 디셈버 ‘돌아올 순 없나요’, 다비치 ‘Hotstuff’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신인수의 곡에, ‘가슴 아파도’와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등을 작사한 조은희가 가사에 참여해 근래 보기 드문 명품 듀엣 곡이 되었다.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는 세련된 감성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2010년 최고의 곡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출처 : Daum뮤직

 

반응형

'BGM_UCL' 카테고리의 다른 글

[BGM] 김범수 - 러빙 유 (자이언트 Version)  (0) 2010.06.25
[BGM] 김장훈 - 친구여 (전우OST Part1)  (0) 2010.06.22
[BGM] 조수미 - CHAMPIONS  (0) 2010.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