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ㅋ

클라우드 쿠쿠랜드 - 하루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5. 13.
반응형






1. 점점 조금씩 사라질 너의 하루와
점점 조금씩 타오를 나의 하루와
가슴속에 묻힌 표현 못할 나의 흥분은
그렇게 난 그렇게 난 그렇게 널 기다리고 있어
순수한 널

2. 점점 조금씩 사라질 너의 하루와
가슴속에 묻힌 표현 못할 나의 흥분은
그렇게 난 그렇게 난 그렇게 널 기다리고 있어
순수한 널
c l . 난 나의 바다 앞에 나의 하늘 그 앞에
기다리고 있어
내 시린 두려움과 소중했던 그림을 그려가고 있어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