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PEL

찬미예수 2000 - 나

by 물흐르듯 2010. 4. 25.
반응형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갔네
나 같은 사람도 사랑하시나요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나 같은 죄인을 왜 사랑하는지
나 구원하시려고
나 기도드릴 때 그누가 손을 대
나 기뻐하리
나 기쁜 마음으로 찬송하리라
나 너를 위해
나는 가고싶소
나는 가난하고
나는 가진 것 아무것도
나는 감사하리라
나는 광대한 주이름 찬양
나는 기뻐요 주의 말씀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나는 노래하네
나는 노래하리
나는 들었고 나는 보았네
나는 말씀안에 살기원해
나는 몰랐네
나는 믿네
나는 믿음으로 주얼굴
나는 생명양식
나는 성경읽기 좋아하고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는 세상의 빛이요
나는 알았네 나위해 몸버리사
나는 용서받았네
나는 이루어가리
나는 자유를 얻기 위하여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나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는 주님의 것
나는 주님의 백합화
나는 주를 노래하며 새벽을 맞으리
나는 주를 높이리라
나는 주를 부르리
나는 주의 깃발든 군사
나는 찬양하리라
나는 행복해요
나를 구원하시려고
나를 받으옵소서
나를 사랑하는 나의 구주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를 얻기 위해서
나를 위해
나를 위해 예비하신
나를 위해 오신 주님
나를 정결케하며
나를 지으신 그분이
나를 품으시는 그 사랑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나만을 위해 당신을
나무들이 손뼉치리라
나 변화되었네
나 비록 영영 죽은자 같아도
나 비록 힘이들고
나 사는 동안 주 위하여
나사렛 예수 찬미
나 세상에 빠져 있을때
나 약해있을때에도
나 어느날 꿈속을 헤매며
나 어릴적
나에게 건강있는 것
나에게는 모르는 것
나에게 생수 부으시니
나에게 허락하신 새로운 삶을
나에겐 알 수 없는 힘
나에겐 언제나 주님의
나와의 약속
나의 가장 귀한것은
나의 가장 낮은 마음
나의 고백
나의 기도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나의 기쁨은
나의 길을 지켜 주소서
나의 나된 것은
나의 나됨은
나의 노래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
나의 노래할 제목
나의 눈을 들어 주 경배
나의 눈이 너무 밝아
나의 눈이 주를 봅니다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나의 맘속에
나의 맘속에
나의 맘에 수심구름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좌절 모든 갈등
나의 무거웠던 짐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사랑 나의 생명
나의 사랑되심을
나의 사랑 예수여
나의 삶에 실망하였을때에
나의 삶이 주께 영광
나의 새기쁨
나의 생명 되신 주
나의 생명 드리니
나의 생을 이끄소서
나의 안에 계신 주님은
나의 앞에 시험 슬픔 닥쳐와
나의 앞에 어떠한 희망도
나의 어린양 먹이라
나의 영이
나의 영혼 기뻐 노래부르네
나의 영혼아 잠잠히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영혼이 주를 찬양함은
나의 예수님
나의 예수님
나의 예수님
나의 옛모습버리고
나의 옥합을
나의 입술에
나의 입술의 모든 말과
나의 전부되신 주님
나의 전부되신 주님
나의 전부로
나의 좋은 친구
나의 죄를 씻기는
나의 주
나의 주님께 귀한것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찬양합니다
나의 주 크고 놀라운 하나님
나의 진실한 친구
나의 찬양 받으실분
나의 참 친구
나의 친구
나의 친구여 내말 들어보렴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오 찬양
나의 하나님 온 열방들이
나의 허물 모든 죄악을
나의 힘으로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나 이대로 두시면
나 이제는
나 이제 주님을 알았으니
나 이제 주님의
나 이제 주님의 새생명
나 자유 얻었네
나 주님께
나 주님을 신뢰하노니
나 주를 기뻐하며
나 주만 위해
나 주의 도움 받고자
나 주의 사랑 알게됐어요
나 처럼 주님도
나 하나
나 항상 주 송축하며
나 행한 것 죄뿐이니
난 내 자신의 또다른 모습에
난 들어가나 나가나
난 들었답니다
난 들었지요
난 보았네
난 예수께 돌아와 해방됐네
난 이제 가리라
날개
날 구원하신주 감사
날 대속하신 예수
날마다
날마다 주를 생각하며
날 만드신 주 찬양
날 사랑하여 준 친구 있네
날 위해 죽으셨네 예전에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낮은 어둡고 밤은 길어
낮은 자의 하나님
내가 가야만 했던
내가 가야할 길 험하다해도
내가 걷는 이길이 혹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내가 길을 잃고 헤매일때에
내가 너를 믿고 맡긴 사명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내 가는 길 거칠어도
내 가는 길이 험하고
내가 따르옵니다
내가 마음 문 열었을 때
내가 만민중에
내가 만약 나비라면
내가 매일 기쁘게
내가 매일 부르고
내가 무엇이관대
내가 사는 것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세상 사랑했을때엔
내가 승리하리라
내가 어린시절 할머니
내가 영으로
내가 예수 그 이름에 내삶을 걸었네
내 가운데 계신 하나님
내가 원한 모든 욕심이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
내가 주님을 노래하며
내가 주를 위하여
내가 주를 찬송하리
내가 주를 찬양하리
내가 주의 이름을 부름은
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내가 찾은 참 놀라운 세계를
내가 처음 주를 만났을때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항상
내게로 오라
내게로 와서 마셔라
내게 쓸 수 있는 손과
내게 오라
내게 오라
내게 음악주신 분
내게 일어난 모든일들 
내게 있는 향유옥합
내게 평화로 답하소서
내 구주 예수님
내 너를 위하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노래는
내 눈을 떠서
내 마음 가나안 땅엔
내 마음 깊은 곳엔
내 마음속에 가득찬
내 마음에 사랑이
내 마음에 한노래
내 마음은 천국
내 마음의 보좌에 임하셔서
내 마음이 주를 향하니
내 마음 작은 갈릴리
내 맘 괴로울 때 외로워질 때
내 맘대로 내 뜻대로
내 맘속에 있는 참된
내 맘속에 한없이 넘치는 이 기쁨
내 맘 언제까지나 주님을
내 맘의 노래
내 맘을 녹이소서
내 사랑하는 그이름
내 손을 들고
내 손을 주께 높이
내슬픔 춤이 되게하고
내 아버지의 집
내 안에 사는이
내 안에 있는 예수
내 안에 주님
내 앞길 밝히는 구원의
내 영광 나의 머리드는
내 영아 찬양해
내 영이 주를
내 영혼 깊은 곳에서
내 영혼 깊은 그곳에
내 영혼아 여호와를
내 영혼아 주를 찬송하라
내 영혼아 주 송축하라
내 영혼을 비추시는
내 영혼의 구세주
내 영혼의 기쁨되시는
내 영혼의 목자
내 영혼의 안식
내 영혼이 내 영혼이
내 영혼이 은총입어
내 영혼이 주를 찾사오니
내 영혼이 주를 향하네
내 영혼 정결케하소서
내 일생 다가도록
내 입술로
내 입술의 문을 지키소서
내 죄 사함 받고서
내 주가 내게준 은혜는
내 주 같은 분 없네
내 주는 강한 성이요
내 주는 반석이시니
내 주는 살아계시고
내 주는 크고 큰 능력으로
내 주님 없인 난 못살아
내 주님 입으신 그 옷은
내 주 되신 주 
내 주 되신 주를 참
내 주의 은혜강가로 
내 진정 사모하는
내 평생 살아온 길
내 평생 소원
내 힘과 방패
너는 가서 이도시 취하라
너는 내 것이라
너는 내 것이라
너는 내 것이라
너는 너의 하나님을 바라라
너는 부유해도 가난해도
너는 왜 항상 웃니
너도 나처럼
너를 사랑해
너를 향한 주의 사랑을
너무 귀중해
너무나 멋진 삶
너무 외로운 세상
너 시온아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너의 가는 길에
너의 마음에 평안을 원하면
너의 생이 조그많고
너의 쓴잔을
너의 쓴잔을 내가 마시었고
너의 푸른 가슴속에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 있는 곳에서 주 찬양하라
너 주의 군병
너희가 회개하고
너희는 세상의 빛이요
너희 만민들아 손바닥을 치고
너희의 속에서 생수
너희 죄 흉악하나
넌 왜 항상 웃니?
넘치는 사랑
네가 날 사랑한다면
네가 승전고 울릴때
네맘과 정성을 다하여서
네온 불빛으로 멀어진
노래하라
노래하자 알렐루야
노래할 이유있네
놀라우신 주의 이름
놀라우신 주찬양
놀라운 구세주 앞에
놀라운 기쁨
놀라운 날 이었네
놀라운 놀라운 날이었네
놀라운 주의 사랑
놀라운 주의 사랑
놀라워라
놀랍고 놀라운 예수
높고 높은 보좌를 떠나
누가 우리를 부르셨는가
누가 주님과 함께
누가 주님 사랑에서
누구도 부인못해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누구 때문에
누구를 위함인가
눈물만 흘렸다오
눈물의 참회록
눈을 들어
눈을 들어 거룩하신 주를
눈을 들어 온 세상 바라보라
눈을 들어 주를 보라
눈을 들어 주 봅니다
늘 그랬지
늘 낮은 곳에서
늘 노래해
늘 언제나 가까이
늘 언제나 늘 가까이
능력위에
능력을 주소서
능력의 이름 예수
능히 너를 보호하사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갔네
나 같은 사람도 사랑하시나요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나 같은 죄인을 왜 사랑하는지
나 구원하시려고
나 기도드릴 때 그누가 손을 대
나 기뻐하리
나 기쁜 마음으로 찬송하리라
나 너를 위해
나는 가고싶소
나는 가난하고
나는 가진 것 아무것도
나는 감사하리라
나는 광대한 주이름 찬양
나는 기뻐요 주의 말씀
나는 너를 용사로 부른다
나는 노래하네
나는 노래하리
나는 들었고 나는 보았네
나는 말씀안에 살기원해
나는 몰랐네
나는 믿네
나는 믿음으로 주얼굴
나는 생명양식
나는 성경읽기 좋아하고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는 세상의 빛이요
나는 알았네 나위해 몸버리사
나는 용서받았네
나는 이루어가리
나는 자유를 얻기 위하여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나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는 주님의 것
나는 주님의 백합화
나는 주를 노래하며 새벽을 맞으리
나는 주를 높이리라
나는 주를 부르리
나는 주의 깃발든 군사
나는 찬양하리라
나는 행복해요
나를 구원하시려고
나를 받으옵소서
나를 사랑하는 나의 구주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를 얻기 위해서
나를 위해
나를 위해 예비하신
나를 위해 오신 주님
나를 정결케하며
나를 지으신 그분이
나를 품으시는 그 사랑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나만을 위해 당신을
나무들이 손뼉치리라
나 변화되었네
나 비록 영영 죽은자 같아도
나 비록 힘이들고
나 사는 동안 주 위하여
나사렛 예수 찬미
나 세상에 빠져 있을때
나 약해있을때에도
나 어느날 꿈속을 헤매며
나 어릴적
나에게 건강있는 것
나에게는 모르는 것
나에게 생수 부으시니
나에게 허락하신 새로운 삶을
나에겐 알 수 없는 힘
나에겐 언제나 주님의
나와의 약속
나의 가장 귀한것은
나의 가장 낮은 마음
나의 고백
나의 기도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나의 기쁨은
나의 길을 지켜 주소서
나의 나된 것은
나의 나됨은
나의 노래
나의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
나의 노래할 제목
나의 눈을 들어 주 경배
나의 눈이 너무 밝아
나의 눈이 주를 봅니다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나의 맘속에
나의 맘속에
나의 맘에 수심구름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좌절 모든 갈등
나의 무거웠던 짐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사랑 나의 생명
나의 사랑되심을
나의 사랑 예수여
나의 삶에 실망하였을때에
나의 삶이 주께 영광
나의 새기쁨
나의 생명 되신 주
나의 생명 드리니
나의 생을 이끄소서
나의 안에 계신 주님은
나의 앞에 시험 슬픔 닥쳐와
나의 앞에 어떠한 희망도
나의 어린양 먹이라
나의 영이
나의 영혼 기뻐 노래부르네
나의 영혼아 잠잠히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영혼이 주를 찬양함은
나의 예수님
나의 예수님
나의 예수님
나의 옛모습버리고
나의 옥합을
나의 입술에
나의 입술의 모든 말과
나의 전부되신 주님
나의 전부되신 주님
나의 전부로
나의 좋은 친구
나의 죄를 씻기는
나의 주
나의 주님께 귀한것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찬양합니다
나의 주 크고 놀라운 하나님
나의 진실한 친구
나의 찬양 받으실분
나의 참 친구
나의 친구
나의 친구여 내말 들어보렴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오 찬양
나의 하나님 온 열방들이
나의 허물 모든 죄악을
나의 힘으로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 주님 사랑해요
나 이대로 두시면
나 이제는
나 이제 주님을 알았으니
나 이제 주님의
나 이제 주님의 새생명
나 자유 얻었네
나 주님께
나 주님을 신뢰하노니
나 주를 기뻐하며
나 주만 위해
나 주의 도움 받고자
나 주의 사랑 알게됐어요
나 처럼 주님도
나 하나
나 항상 주 송축하며
나 행한 것 죄뿐이니
난 내 자신의 또다른 모습에
난 들어가나 나가나
난 들었답니다
난 들었지요
난 보았네
난 예수께 돌아와 해방됐네
난 이제 가리라
날개
날 구원하신주 감사
날 대속하신 예수
날마다
날마다 주를 생각하며
날 만드신 주 찬양
날 사랑하여 준 친구 있네
날 위해 죽으셨네 예전에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낮은 어둡고 밤은 길어
낮은 자의 하나님
내가 가야만 했던
내가 가야할 길 험하다해도
내가 걷는 이길이 혹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내가 길을 잃고 헤매일때에
내가 너를 믿고 맡긴 사명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내 가는 길 거칠어도
내 가는 길이 험하고
내가 따르옵니다
내가 마음 문 열었을 때
내가 만민중에
내가 만약 나비라면
내가 매일 기쁘게
내가 매일 부르고
내가 무엇이관대
내가 사는 것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세상 사랑했을때엔
내가 승리하리라
내가 어린시절 할머니
내가 영으로
내가 예수 그 이름에 내삶을 걸었네
내 가운데 계신 하나님
내가 원한 모든 욕심이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
내가 주님을 노래하며
내가 주를 위하여
내가 주를 찬송하리
내가 주를 찬양하리
내가 주의 이름을 부름은
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내가 찾은 참 놀라운 세계를
내가 처음 주를 만났을때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항상
내게로 오라
내게로 와서 마셔라
내게 쓸 수 있는 손과
내게 오라
내게 오라
내게 음악주신 분
내게 일어난 모든일들 
내게 있는 향유옥합
내게 평화로 답하소서
내 구주 예수님
내 너를 위하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노래는
내 눈을 떠서
내 마음 가나안 땅엔
내 마음 깊은 곳엔
내 마음속에 가득찬
내 마음에 사랑이
내 마음에 한노래
내 마음은 천국
내 마음의 보좌에 임하셔서
내 마음이 주를 향하니
내 마음 작은 갈릴리
내 맘 괴로울 때 외로워질 때
내 맘대로 내 뜻대로
내 맘속에 있는 참된
내 맘속에 한없이 넘치는 이 기쁨
내 맘 언제까지나 주님을
내 맘의 노래
내 맘을 녹이소서
내 사랑하는 그이름
내 손을 들고
내 손을 주께 높이
내슬픔 춤이 되게하고
내 아버지의 집
내 안에 사는이
내 안에 있는 예수
내 안에 주님
내 앞길 밝히는 구원의
내 영광 나의 머리드는
내 영아 찬양해
내 영이 주를
내 영혼 깊은 곳에서
내 영혼 깊은 그곳에
내 영혼아 여호와를
내 영혼아 주를 찬송하라
내 영혼아 주 송축하라
내 영혼을 비추시는
내 영혼의 구세주
내 영혼의 기쁨되시는
내 영혼의 목자
내 영혼의 안식
내 영혼이 내 영혼이
내 영혼이 은총입어
내 영혼이 주를 찾사오니
내 영혼이 주를 향하네
내 영혼 정결케하소서
내 일생 다가도록
내 입술로
내 입술의 문을 지키소서
내 죄 사함 받고서
내 주가 내게준 은혜는
내 주 같은 분 없네
내 주는 강한 성이요
내 주는 반석이시니
내 주는 살아계시고
내 주는 크고 큰 능력으로
내 주님 없인 난 못살아
내 주님 입으신 그 옷은
내 주 되신 주 
내 주 되신 주를 참
내 주의 은혜강가로 
내 진정 사모하는
내 평생 살아온 길
내 평생 소원
내 힘과 방패
너는 가서 이도시 취하라
너는 내 것이라
너는 내 것이라
너는 내 것이라
너는 너의 하나님을 바라라
너는 부유해도 가난해도
너는 왜 항상 웃니
너도 나처럼
너를 사랑해
너를 향한 주의 사랑을
너무 귀중해
너무나 멋진 삶
너무 외로운 세상
너 시온아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너의 가는 길에
너의 마음에 평안을 원하면
너의 생이 조그많고
너의 쓴잔을
너의 쓴잔을 내가 마시었고
너의 푸른 가슴속에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 있는 곳에서 주 찬양하라
너 주의 군병
너희가 회개하고
너희는 세상의 빛이요
너희 만민들아 손바닥을 치고
너희의 속에서 생수
너희 죄 흉악하나
넌 왜 항상 웃니?
넘치는 사랑
네가 날 사랑한다면
네가 승전고 울릴때
네맘과 정성을 다하여서
네온 불빛으로 멀어진
노래하라
노래하자 알렐루야
노래할 이유있네
놀라우신 주의 이름
놀라우신 주찬양
놀라운 구세주 앞에
놀라운 기쁨
놀라운 날 이었네
놀라운 놀라운 날이었네
놀라운 주의 사랑
놀라운 주의 사랑
놀라워라
놀랍고 놀라운 예수
높고 높은 보좌를 떠나
누가 우리를 부르셨는가
누가 주님과 함께
누가 주님 사랑에서
누구도 부인못해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누구 때문에
누구를 위함인가
눈물만 흘렸다오
눈물의 참회록
눈을 들어
눈을 들어 거룩하신 주를
눈을 들어 온 세상 바라보라
눈을 들어 주를 보라
눈을 들어 주 봅니다
늘 그랬지
늘 낮은 곳에서
늘 노래해
늘 언제나 가까이
늘 언제나 늘 가까이
능력위에
능력을 주소서
능력의 이름 예수
능히 너를 보호하사

반응형

'GOSP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미예수 2000 - 다  (0) 2010.04.25
찬미예수 2000 - 가  (0) 2010.04.25
꿈이 있는 자유 - 소원  (0) 201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