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ㅎ

하남석 - 밤에 떠난 여인 (가사)

by 물흐르듯 2010. 4. 24.
반응형




하얀 손을 흔들며 입가에는 예쁜 미소 짓지만
커다란 검은 눈에 가득 고인 눈물 보았네

차창가에 힘 없이 기대여 나의손을 잡으며
안녕이란 말 한마디 다 못하고 돌아서 우네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나 기약도  할수 없는 이별
그녀의 마지막 남긴 말 내 맘에 내 몸에 봄~오면

그녀 실은 막차는 멀리 멀리 사라져가 버리고
찬 바람만 소리내어 내 머리를 흩날리는데

네가 멀리 떠난후 나는 처음 외로움을 알았네
눈물을 감추려고 먼 하늘만 바라 보았네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나 기약도 할수 없는 이별 
그녀의 마지막 남긴 말 내 맘에 내 몸에 봄~오면

예전에는 너와나 다정스런 친구로만 알았네
네가 멀리 떠난 후 사랑 인줄 나는 알았네

네가 돌아 오는 날 나는 너를 맞으며 말 하리라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한다 말을 할테야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나 기약도 할수 없는 이별
그녀의 마지막 남긴 말 내 맘에 내 몸에 봄~오면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휘 - 늦은 후회 (뮤비, 가사)  (0) 2010.04.24
현경과 영애 - 그리워라  (0) 2010.04.24
하동균 - 그녀를 사랑해줘요 (가사)  (0) 2010.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