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ㅂ

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 -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8. 1.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GzhtDhMtJRs

Do you love her?
Do you love me?
Everynight I'll be with you
매일 너의 꿈 속에
Everynight I'll be with you
Do you love her? Do you love her?
매일 너의 꿈 속에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ring Bring 너를 내게 가져다 줘
뭐라도 난 하겠어 더한 것도 하겠어
빙빙 도는 나의 판타지에
모든 걸 걸겠어 널 내가 내가 갖겠어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Abracadabra 다 이뤄져라

Bring Bring 너를 내게 가져다 줘
뭐라도 난 하겠어 더한 것도 하겠어
빙빙 도는 나의 판타지에
모든 걸 걸겠어 널 내가 내가 갖겠어

Everynight I'll be with you
Do you love her? Do you love her?
매일 너의 꿈 속에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