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ㅎ

홀라당(Holladang) - I Love Your Smile (뮤비, 가사)

by 물흐르듯 2010. 7. 17.
반응형





http://www.youtube.com/watch?v=4uR3UKaA7Ro

처음 너와 나 아직 기억나 
항상 티격태격 대던 일도 생각나 
헤어지잔 말도 쉽게 꺼내 버린 나
투정뿐이지만 너만 사랑했나봐
오늘 내 왼손 뿌리치며 
내일 또 만나 내 오른손을 꽉 잡던 
너 때문에 내가 사는걸 
소중한걸 이제 깨달았어 

가만히 니 얼굴 바라볼 때면 자꾸만 나 웃게되는걸 
yeah
잠들면 언제나 늘 똑같은 꿈에서
그대 입맞춤에 깨어 나는걸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RAP)
가만히 니 얼굴 바라볼 때면 자꾸만 나 웃게되는걸 
yeah
잠들면 언제나 늘 똑같은 꿈에서
그대 입맞춤에 깨어 나는걸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살며시 네 품에 잠이 들면 
다신 이 꿈에서 깨지 않길 난 기도해 
너 없이 단 한 순간도 자유롭게 싶지 않은걸 

사랑한단 말은 항상 뒷전으로 미루고 
너 아픈 줄도 모르고 난 상처만 줬나봐
이제부터 내가 좀 더 잘해야지 내가 잘해야지
항상 작은 실수조차 이해하지 못하고 
너 힘든 줄도 모르고 나 아픔만 줬나봐
이제부터 내가 좀더 잘해야지 
너무나 소중했던 너 항상 지켜야지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I Love Yout Smile


가사 출처 : Bugs뮤직
반응형

'K-POP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숙 - 물방울 넥타이  (0) 2010.07.18
환웅 - 또 다른 시작 (뮤비, 가사)  (0) 2010.07.16
한예서 - No.0 (넘버제로) 뮤비, 가사  (0) 2010.07.16